오랜만에 핫한 채널을 발견해서 소개시켜 드립니다. 소개시켜 드릴 채널은 병맛 컨셉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채널들로 아직 구독자 100만이 안됬지만 곧 도달할 것만 같은 따끈한 채널입니다.

틱토커 늘이농

 

 

여성 틱토커로 틱톡을 중심으로 한 짧은 영상이 주를 이룹니다. 틱톡의 영상을 유튜브에도 업로드 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있습니다.

 

얼마전 신박한 광고 영상이 공중파에 소개되기도 하였습니다. 더 글로리를 패러디한 영상인데 직접 화장부터 대사, 연출 전부 본인 스스로 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한 재능이 아닐까 싶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관련 영상은 아래에 첨부하였습니다.

 

늘이농의 주인장의 본명은 유하늘이며, 하늘이의 장농이라는 뜻에서 늘이농이라고 채널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1995년 생으로 나이는 입니다.

법학과 심리학과를 복수전공했으며, 공무원을 준비하다가 취업하기 전에 인생에서 후회하지 않을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고싶어서 틱톡을 시작했다가 대박이 났습니다.

화장도 수준급이며 셀카 찍는 기술도 상당하여 여성구독자들도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늘이농 채널 링크

틱토커 닛몰캐쉬

영어로는 Need More Cash를 빨리 읽어 닛몰캐쉬라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돈을 많이 벌고자 만든 채널임을 알 수 있습니다. 중국 틱톡 병맛 감성을 그대로 재현해서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역시 틱톡이 본진이며 관련 영상을 유튜브에 숏츠로 업로드하여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MBTI는 ENTJ이며 본명은 차청일입니다. 생일은 1997년 8월 생으로 올해 입니다.

특히 10대 중고생들 사이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젊은층의 감성을 이해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닛몰캐쉬 채널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