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드디어 세계 최고 미녀 선발 대회의 최초 우승자가 나왔습니다. 저는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만 알고 있었는데 미스 어스 역시 2001년에 시작되어 역사는 짧지만 세계 4대 미인대회라고 합니다. 이전 최고 기록은 1988년 미스 유니버스 2위인 장윤정 씨입니다.

최미나수 프로필

 

 

이름: 최미나수

생일: 1999. 2. 22

나이: 

학교: 일리노이대학교 어버너섐페인캠퍼스 커뮤니케이션 전공

키: 172cm

소속사: 글로벌이앤비

집: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최미나수 경력

2021년 미스코리아 선에 당선되었으며, 당시 72킬로의 몸무게를 15킬로 감량하며 도전하여 성공하였습니다.

 

채널A의 입주 쟁탈전 펜트하우스라는 프로에 출연하였습니다. 이미 미스코리아 타이틀을 가지고 참가하여 초반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미스 어스를 우승하게 한 답변

4명이 남은 가운데 마지막 심사 인터뷰의 답변이 결정적인 판가름을 내었다고 볼 수 있을 텐데요. 뛰어난 답변으로 다른 후보자들에 비해 돋보였습니다. 아래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질문: 이 세상에서 바꾸고 싶은 하나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그리고 어떻게 바꿀 것인가요?

 

최미나수 답변: 제가 이 세상에서 바꿀 수 있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공감하기일 것입니다. 우리는 종종 공감을 친절함으로 오해합니다. 그러나 공감의 진정한 의미는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입니다. 기후 변화나 다른 문제들에 관해서도 공감할 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진정으로 세상을 어떻게 인식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입장에서 고통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것이 제가 생각하는 친절함과 공감의 차이입니다. 제게 어떤 변화를 정의할 기회가 생긴다면 제 사전에서는 그렇게 정의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