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대 이후 여성들이 가장 관심있는 분야가 바로 건강입니다. 30~50대에는 아이교육, 연예, 요리, 인테리어 등이 주관심 대상이지만 60대 부터는 본인을 포함하여 배우자나 지인들의 건강이 나빠지는 것을 체감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가장 무난하고 호불호가 거의 없는 종류가 바로 건강과 관련된 선물들입니다. 건강 관련 제품들은 효능 효과도 중요하지만 선물인 만큼 인지도가 중요하죠.

 

60대 이후 분들께 생신, 어버이날, 명절 선물로 드리기 좋은 제품을 소개시켜 드립니다.

관절이 불편하신 분을 위한 선물 호관원

 

 

남녀를 통틀어 60대부터는 점점 근 골격계 질환이 늘어나게 됩니다. 평소 생활 습관을 바르게 하더라도 충분한 영양을 섭취하는 방법을 몰라서 골밀도 저하나 관절염에 걸리는 분들을 보면 많이 안타깝습니다.

 

60대에 접어든 분들은 대부분 크고 작은 관절 질환을 가진 분들이 많아 통증 개선과 관절 질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 기능 식품인 호관원을 추천 드립니다.

 

본인이 직접 먹는 제품이라면 성능이 떨어지더라도 약간 저렴한 제품을 고를 수 있지만 선물용으로는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제품이 받는 분 입장에서 좋습니다.

 

저희 어머니도 한쪽 다리에 인공관절 수술을 하신 뒤 저녁만 되면 부어서 매일 밤 아버지가 마사지를 해주시는데요. 저도 가끔 명절에 집에 내려가면 저녁에 다리를 주무르는데 아무리 주물러 드려도 여간 통증이 사라지지 않아서 호관원을 어버이날에 선물해 드렸습니다.

 

현재 관절 질환이 없더라도 매일 2포 섭취로 미리 관절 질환을 예방할 수 있으니 꼭 관절이 불편한 분들이 아니어도 충분히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배우자가 있는 분이라면 배우자 분의 관절이 나쁠 경우도 있으므로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혈당이 높으신 분을 위한 선물 호당원

 

 

건강검진을 하면  중장년층이 가장 관심을 갖는 수치가 바로 공복혈당입니다. 

 

나이가 들면 췌장기능 저하로 점점 식후 혈당을 조절하지 못하게 되는데, 공복 혈당이 100이 넘어가면 슬슬 관리가 필요합니다. 60대에 접어들면 이러한 혈당에서 조절에 실패해서 결국 당뇨로 이어지는 분들이 많습니다.

 

호당원은 이러한 혈당 수치를 개선해 주는 제품으로 이미 60대 이상 분들에게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작년 까지는 무난하게 홍삼을 선물로 드렸지만  이번 스승의 날에 드리려고 저도 호당원 3박스를 구입하였습니다. 은사님이 혈당이 높다는 이야기를 듣고 난 뒤 혈당 관련 제품을 찾았는데요. 그 중 후기도 좋고 무엇보다 인지도가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혈압이 높으신 분들을 위한 선물 혈압톱

 

 

혈압이 높으신 분들을 위한 제품으로는 혈압톱이 있습니다. 트루포뮬러에서 나온 건강기능식품으로 호당원과 호관원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지만 역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가격은 1달 분량이 2~3만원 수준으로 부담없는 선물을 드리고 싶은 분들에게는 적당한 제품이 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모임에 답례품으로 드리기에도 적당한 가격의 제품입니다.

어르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영양제 센트룸 실버

저도 센트룸을 챙겨 먹지만 어르신들 사이에서 입소문이난 제품이 센트룸 실버입니다. 작년부터 명절 선물로 꼭 가져가는 제품이 바로 센트룸인데요.

 

아버지께서 저혈압으로 일어나시다 잠깐 쓰러지신 적이 있는데, 담당 의사선생님이 추천해 주신게 센트룸이었습니다. 각 종 영양소와 미타민, 미네랄, 칼슘이 모두 담겨 있어서 영양소 흡수력이 떨어지는 중년이후 여성들에게 정말 효과가 좋습니다.

 

남성과 여성 제품으로 구분되어 있으니 성별에 맞게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코스트코에서 구입하는게 온라인보다 저렴할 때가 많아서 주로 코스트코에서 구입하고 있습니다.

 

잘 알려진 영양제로 순위 안에 들어가는 제품이니 선물로는 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