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2022년 9월 2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 시청율 20%대로 순항중에 있습니다. 연출은 박만영이 맡았으며, 김인영 작가가 극본을 담당합니다. KBS의 주말 드라마의 위상을 다시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촬영지

아직 촬영지가 많이 드러나지 않아서 차츰 본 포스팅에 정리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서울시 은평구 한옥마을

은평구 한옥마을은 특히 외국인들에게 유명한 관광명소입니다. 2회에 등장한 차윤호의 집이 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곳은 게스트 하우스라고 하니 많은 분들이 찾으실 것 같습니다. 게스트 하우스의 이름은 '일루와유 달보루'입니다.

은평구 한옥마을의 아름다운 모습 photo_camera

 

수원시 화성행궁 방화수류정

수원은 수려한 곳이 많아서 촬영지로 자주 선정되는 도시입니다. 방화수류정도 그 중 하나인데요. 스물하나 스물다섯의 촬영지였던 사맛디커피실록 카페도 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 외 운빨 로맨스, 그해 우리는, 미스터 션샤인도 이 곳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방화수류정 외 화성행궁에서 촬영된 장면이 많은데요. 4화에서 성곽을 배경으로 두 중인공이 대화하는 장면역시 화성행궁 행궁동에서 촬영하였습니다. 카레집도 화성행궁 근처에 세트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아가고 싶어하시는데 가서 카레를 먹지는 못하겠네요.

 

방화수류정의 다양한 풍경 photo_camera

 

 

양양 정암해수욕장의 허밍웨이길

1회에서 석양과 함께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 했던 촬영지 입니다. 허밍웨이길 또는 허밍웨이 파크라고 불리는 곳인데 하얀 그네가 인상적인 곳입니다. 다양한 포토존이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암 해수욕장 허밍웨이파크 포토존 photo_cama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