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효리네 민박 VOD를 보는데 8~10화 사이에 등장한 미용사 부부가 통편집이 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나오는 장면도 모자이크 처리가 되었는데 그 이유에 대하여 많은 사람들이 추측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깊이 파고들수는 없기 때문에 그 이유는 영영 밝혀지지 않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효리네 민박 미용사 부부 일화

미용사 부부는 고등학교 동창에서 결혼까지 골인한 커플로 출연 당시 슬하에 딸을 하나 두고 있었습니다. 이효리 부부의 배려로 커플목욕을 한 부부는 다음날 배관이 터져 마당에 있는 샤워기로 머리를 감습니다. 퇴실할 때 가져온 미용가위로 이상순의 머리스타일을 바꾸어 주었습니다. 아이유는 남편을 보고 둥글둥글 귀여운 외모로 아이돌했어도 괜찮았겠다면 칭찬을 해주기도 하였습니다.

편집에 관한 추측

아마 출연자 본인들이 어떤 부담때문에 초상권 보호 요청을 했을 것이라는 추측이 많습니다. 다만 그 이유가 불분명해서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는데요. 혹여나 둘이 결별한건 아닌가 걱정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좋지 않은 이유로 편집을 요구한 것이 아니길 바랍니다. 혹시라도 그 분들의 근황이 알려지면 추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만약 당사자들이 요청한게 맞다면 몇 년 전 올라온 유튜브 영상은 그대로 나오기 때문에 관련 영상도 내려야 할 것 같습니다.